오래전부터 찜해뒀던 에코백이예요배송은 뭐 넉넉히 2주정도 생각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렸더니 선물처럼 짠하고 도착했네요 주인장님의 직접쓴 엽서 글귀와 귀여운 그림!!그리고 저의웃음포인트 “제가 포장했어요”얼굴스티커 사진!!너무 귀여워서 웃음이났네요 요즘 저의데일리 가방입니다!!
기본 Kibone